- 롯데건설 우수한 시공능력 바탕으로 높은 브랜드 선호도 자랑… 전국서 분양 흥행 이어가

- 롯데건설 입지 선정부터 엄격한 절차 거쳐…수요자들 마음 사로잡아

 

1200조감도.jpg

 

 

롯데건설이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동에 첫 롯데캐슬 공급에 나설 예정이다.

 

주거 브랜드 롯데캐슬은 지난해 한국서비스대상에서 아파트 부문 종합대상을 차지하며 21년 연속 수상했고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에서도 17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에서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롯데건설이 시공을 맡고 남구 문현동에 들어설 ‘롯데캐슬 인피니엘’은 지하5층~지상 25층, 9개동 전용면적 36~84m2, 총 715세대로 조성된다. 이 가운데 303가구가 일반분양 될 예정이다.

 

단지는 청년 신혼부부 등 1~2인 가구를 위한 전용 36㎡소형 평형부터 59·84㎡ 중형까지 다양한 평형으로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며,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남향 배치에 대부분의 가구가 선호도 높은 4베이 구조로 채광과 통풍에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각각의 평형대에 맞게 현관, 복도 팬트리, 알파룸, 대형 드레스룸 등을 제공해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롯데캐슬 인피니엘’은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도시고속도로, 동서고가로, 지게골역을 한번에 누리는 트리플 교통망과 문현교차로가 인접하고 버스정류장 다수 등 대중교통이 우수해 부산 전역 사통팔달 교통망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쾌적한 자연환경과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갖췄다. 단지 뒤 우암산이 인접해 있고, 인근 55보급창이 공원화사업으로 계획되어 있어 입주민들의 휴식,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게다가 이마트 문현점, 현대백화점 등의 대형 쇼핑몰과 못골시장, 부산진시장 등 재래시장도 가깝다.

 

또한 반경 1km내 성동초, 문현여중, 성동중, 대양고, 배정고 등 다수의 초·중·고교 다수의 명문 학군과 다양한 교육시설이 주변에 있고 초등학교 등 하교 편의를 위해 셔틀버스도 제공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롯데캐슬 인피니엘은 북항재개발사업 2단계사업, 부산국제금융센터 3단계사업 등이 기대되는 랜드마크 단지로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높다.”라며 “금리정점론 기대감이 확산되고 대출금리가 하락세를 보이면서 분양 문의도 많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캐슬 인피니엘’은 4월 중 모델하우스를 개관할 예정이다.

 

http://ksrasynis.com/